top of page

KB손해보험 고객 중심 가치 정립

PRIDE & VALUE SCENARIO



KB손해보험은 사회적, 산업적, 사업적으로 보험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정립하고자 했습니다. 이를 위해 보험에 대한 고객의 인식과 보험사에 대한 고객의 생각을 파악하고 이를 토대로 보험의 가치를 새롭게 정립해 나가고자 고객의 목소리를 깊이 있게 수집하였습니다. 더불어 내부 고객의 목소리도 수집함으로써 위기에 처한 보험 산업이 앞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기 위해 나아가야 할 방향들을 점검해보았습니다. 보험의 여정 속에서 고객은 어떻게 보험을 경험하고 있으며, 같은 여정 속에서 직원은 어떤 마음으로 고객과 마주하고 있는지 알아보면서 사람이 중심이 되는 보험의 미래를 고민하고자 했습니다.

미유기획은 조사의 설계부터 참여해 인터뷰 설계와 진행을 계획하고 고객과 직원의 보험 경험 시나리오를 상세하게 작성하는 일을 담당했습니다.







Client | KB INSURANCE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