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RUNABLE BRAND WORKSHOP

러너블 브랜드 워크숍



중앙그룹 러닝 플랫폼 <러너블>의 브랜드 워크숍을 진행했습니다.

러너블 플랫폼 리뉴얼을 앞두고 플랫폼이 추구해야 할 가치를 내부 구성원들이 함께 고민하고 합의해가는

과정을 설계했습니다. 브랜드 정체성부터 팀별 To do list까지 외부 브랜딩(External Branding)과

내부 브랜딩(Internal Branding)이 연결되도록 진행하였습니다.






브랜드 정체성을 수립하고 이를 구현하는데 구성원이 한 방향으로 나아가도록 서로 다른 생각을 모아보았습니다.

구성원마다 다르게 정의하고 있는 타깃 설정부터 전달 가치, 서비스의 우선순위까지 의논하며 브랜드의 방향성을

재정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든 사람이 자유롭게 토론하며 주요 가치를 찾아가도록 다양한 의견이 오고가는

장으로 기획, 진행하였습니다.





워크숍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과정에 적합한 시트를 개발, 적용하였습니다.






Client RUNABLE


Comments


bottom of page